카테고리/비즈니스3

올한해를 정리 하는 글[책에봐라]

책에봐라_1 2010. 12. 26. 15:50

안녕하세요.

 

책에봐라 입니다.

 

올한해 많은 성원을 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기 위해 올리는 글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한지는 3년이 넘어가는 것 같은데, 본격적으로 시작한 것은 올해 초가 아닌가 싶습니다.

 

블로그란 것을 한번 해보고 싶어서, 그중에 제가 그나마 제일 흥미 있어 하는 '주식' 이란 주제를 가지고,

 

추천종목과 시황분석 등 주식의 글들을 많이 썼네요.

 

요즘은 사실 좀 귀차니즘으로 불성실한 글들도 많이 올라오는데 꾸준히 읽어주셔서 참 감사합니다.

 

몇몇 단골 애독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표합니다. 댓글로 자주 인사드린 분들도 감사드리고, 댓글 남김없이 들러주시는 몇몇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가능한한 내년에도 올해와 같은 페이스로 시황분석글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솔직한 시황분석을 하고 싶었고, 주식 투자함에 있어 느꼈던 경험들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올바른 주식 투자를 유도하고 싶었습니다.(이렇게 쓰니 좀 포부가 큽니다.)

 

기존의 애널리스트들의 추천종목과 코스피 전망에 대한 신뢰가 많이 떨어져 있어서, 그들보다 좋은 글을 써보자고 처음에 생각을 했는데, 오히려 그들만도 못하다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아무튼 내년에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끝으로, 여러분의 성원이 헛되이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드릴려고 인증사진 올려드립니다.

 

제가 블로그에 광고를 9월 정도 부터 달았었고, 주식 블로그가 몇개 안되는 관계로 랭킹도 최고 200위 에서 700위 정도를 왔다 갔다 합니다. (요즘은 500-600위 정도에서 머물고 있습니다. 베스트 글에 대한 욕심을 다 버린이후 랭킹은 더 이상 안올라가더라구요. ^^)

 

그래서 광고 수익이 매달 1만원-3만원 정도 발생을 합니다.

 

수익이 다음 계좌로 들어오는날 제가 하는 일은 '기부 쇼핑' 입니다. (제 나름대로 만든 단어)

 

다음에 보면 다음 청원 모금 이라는 메뉴를 통해 기부를 할 수가 있더라구요. 그중에 몇개를 골라서 매달 기부를 아주 아주 아주 작게 나마 했습니다. 참 적은 금액이지만, 블로그에 투자 하는 제 모든 시간 + 애독자 들이 눌러주신 클릭 하나하나 가 모여서

 

월 2만원 가량의 기부가 이루어지는 것이니, 누구보다 더 큰 2만원이 아닌가 싶습니다.

 

어쨌든 제 수익금의 100% 를 기부를 하고 있습니다. ㅎㅎ

 

여러분들의 클릭이 헛되이 쓰이지 않고 있다는 사실을 알려드리고 싶었고, (여러분의 클릭이 제 기부에 동참을 하는 것입니다. ^^)

연말에 어려운 분들을 위해 베품을 나누는 것이 정말 뜻깊다는 사실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기부란 것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될 뿐만아니고, 본인이 기부를 할때 느끼는 만족감이 상당합니다. ^^

 

애드박스(광고) 활동 지원금은 공개하면 안되는 것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렸습니다. ^^

연말 인사는 이렇게 마무리하겠습니다.